[여시뉴스데스크][속보] 노태악 "선관위원장직 물러나겠다"…'투표지 부족 사태' 책임 작성자오동잎한잎|작성시간26.06.05|조회수3,258 목록 댓글 8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오동잎한잎)[속보] 노태악 "선관위원장직 물러나겠다"…'투표지 부족 사태' 책임 | 연합뉴스 https://www.yna.co.kr/view/AKR20260605116600001[속보] 노태악 "선관위원장직 물러나겠다"…'투표지 부족 사태' 책임 | 연합뉴스(www.yna.co.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영영이 | 작성시간 26.06.05 책임지고 가야지 어딜 그냥 가노 작성자두배짬봉 | 작성시간 26.06.05 책임도 안 지고 런하네? 작성자해민이의도루교실 | 작성시간 26.06.05 책임지고 가세요ㅡㅡ 작성자굳세어라재명아 | 작성시간 26.06.05 ㅡㅡ어딜가 칷 작성자초파리박멸 | 작성시간 26.06.06 어딜가 넌 갈 곳이 따로 있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