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속보] 노태악 "선관위원장직 물러나겠다"…'투표지 부족 사태' 책임

작성자오동잎한잎|작성시간26.06.05|조회수3,257 목록 댓글 83

출처: 여성시대 (오동잎한잎)

[속보] 노태악 "선관위원장직 물러나겠다"…'투표지 부족 사태' 책임 | 연합뉴스 https://www.yna.co.kr/view/AKR2026060511660000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영영이 | 작성시간 26.06.05 책임지고 가야지 어딜 그냥 가노
  • 작성자두배짬봉 | 작성시간 26.06.05 책임도 안 지고 런하네?
  • 작성자해민이의도루교실 | 작성시간 26.06.05 책임지고 가세요ㅡㅡ
  • 작성자굳세어라재명아 | 작성시간 26.06.05 ㅡㅡ어딜가 칷
  • 작성자초파리박멸 | 작성시간 26.06.06 어딜가 넌 갈 곳이 따로 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