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우리 일본기업 아닌데” ..... 누가 한국야쿠르트보고 일본 기업이랬어?! +팔도 작성자토네리|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토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요새 여름이고 비빔면 먹을 시기라 끌올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댕펀치냥펀치 작성시간26.06.05 팔도는 박정희재단에 저렇게 몇억씩 턱턱 기부하고 예전부터 유명했지ㅎ.. 와 근데 한국아쿠르트도 팔도 지분 이렇게 많은건 처음 알았어!!!! 개미친충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댕펀치냥펀치 작성시간26.06.05 와 한국 야쿠르트는 지분이 팔도 반 일본 반이네... 개충격? 이름 팔도아쿠르트로 바꾸던지 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음생은없어요엉망으로살아야돼요 작성시간26.06.05 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도메론복숭아 작성시간26.06.05 정보 공유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퍼민트ㅌi 작성시간26.06.05 와 몰랐어 좋은 정보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즈미인 작성시간26.06.05 야구르트는 매일 야구르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한순간이많기를 작성시간26.06.05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훟후 작성시간26.06.05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무원하다가연금과로또1등당첨퇴사 작성시간26.06.05 아…. 친구가 국물라볶이 맛있대서 샀는데 팔도거였어 쌰갈 ㅠㅠ 앞으로 두번다시안사…. 알려줘서고마워여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