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오정세 “‘와일드 씽’ 니가 좋아? 외로운 싸움…수치스러워”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05|조회수7,407 목록 댓글 33

출처: https://v.daum.net/v/20260605070307906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소속사에서 올려준 거 보면 ㅈㄴ 즐거워보이는데

https://youtube.com/shorts/XbalKeSlibk?si=F-L_drmxJU9YaEu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시는한국을무시하지마라 | 작성시간 26.06.05 담배맛 딸기우유 같은 남자
  • 답댓글 작성자그대여서 고마워요 | 작성시간 26.06.06 다시는한국을무시하지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샘스미스윌스미스 | 작성시간 26.06.05 니…가…좋아..💖
  • 작성자진라면 약간매운맛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ㅋ너무 잘하잖아ㅋㅋ
  • 작성자곤이예요 | 작성시간 26.06.06 니가 좋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