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의 음악취향이 달라 크로스오버 그 자체인 그룹 작성자포테토칩스|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여고추리반4 작성시간26.06.05 와 팬은 아니고 예전에 노래 자주 들었었는데 장르 알려주고 멤버들이 뭐 좋아하는지 맞혀보라고 해도 다 맞힐 수 있을 것 같음 ㅋㅋㅋ 딱 본인들이랑 어울리는 장르 좋아하는 거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포테토칩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어이쿠 실수! 알려줘서 고마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가 작성시간26.06.05 강형호 피타로 공연하는거 봤는데 잘하드라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una kim♥ 작성시간26.06.05 오 강형호 락 좋아하는구나 pitta 개잘하더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포테토칩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팬텀싱어2 나오기 전부터 이미 대학교에서 밴드하고 직장인 밴드 세개 만들어서 활동했대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압제를 불살라라 작성시간26.06.05 넷이 음악 취향 다 다른게 너무 신기하고 좋아ㅋㅋㅋㅋ 그래서 확실히 음악 스펙트럼 넓은 것 같음 이너유니버스한 사람들이 달팽이를 하고 탐보틀 하다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