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와일드씽 후기 :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05|조회수80,765 목록 댓글 63

출처: 트위터 @yang006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그럴수도있지 | 작성시간 26.06.06 진짜 이런것도 영화라고 만들 수 있나 싶을 정도로 내용이 없더라; 강동원 엄태구는 출연료 오정세 줬음 좋겠음
  • 작성자정희완 | 작성시간 26.06.06 나는 이거 오티티보다 영화관템이라고 생각함 혼자 보면 입꼬리에 미동도 없이 볼듯.. 다같이 별것도 아닌거에 깔깔거리면서 봐야됨
  • 작성자행운의아기수달 | 작성시간 26.06.06 오정세는 스위트홈에서도 웃겨 몰라 그냥 웃겨요ㅋㅋㅋ
  • 작성자젤리샤워 | 작성시간 26.06.08 오정세 엄태구 내 웃음버튼ㅜㅜㅜㅜ 난 엄태구 오바스러워서 더 웃기던데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안녕이란말대신여행을 | 작성시간 26.06.09 아존나웃겨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