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그냥 강강술래하면서 골 넣으면 안됨??.twt 작성자행잉플랜|작성시간26.06.05|조회수6,988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여성시대 whentohttps://twitter.com/xoxoluvx_/status/1595789227706306565?s=20&t=baOCO5-7Zq1vk2hFKTvkgA...노란옷 골키퍼 ㅅㅂ 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헛소리가 일상인 여시 | 작성시간 26.06.05 종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그렇다고인생을후라이치지맙시다 | 작성시간 26.06.05 골키퍼는 남았어야지 작성자라이언1병9하기 | 작성시간 26.06.05 좀 더 바짝 붙었어야지 작성자꿀레르 | 작성시간 26.06.05 이왜진; 작성자저요저요제발저요 | 작성시간 26.06.06 골기퍼 존나웃기다 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