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길에 버려진 강아지라는데 구조단체 왔을 때.x 작성자고구마싹순|작성시간26.06.05|조회수58,921 목록 댓글 6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62359265357308231찾아보니 구조되어서 입양된듯 ㅠhttps://youtu.be/ZH28X3rtkbo?si=BxcIruBqOhByTDR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우룸 | 작성시간 26.06.05 ㅠㅠ 강아지야ㅜㅜ 앞으로 건강하길 작성자스피노자사우르스 | 작성시간 26.06.05 x발 ㅠㅠ 애기 평생 이제 행복길만 걸어.. 작성자기혼진 데스까? | 작성시간 26.06.06 아기야ㅠㅠㅠㅠㅠ미안 영상 못보깄어ㅠㅠㅠㅠㅠ아가ㅠㅠㅠㅠㅠ 작성자한남국즈아 | 작성시간 26.06.06 아가야.... ㅠ 작성자사랑에 빠진 딸기 | 작성시간 26.06.06 애기ㅠㅠㅠㅠㅠㅠㅠㅜ아이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