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길에 버려진 강아지라는데 구조단체 왔을 때.x

작성자고구마싹순|작성시간26.06.05|조회수58,921 목록 댓글 66

출처: https://x.com/i/status/2062359265357308231









찾아보니 구조되어서 입양된듯 ㅠ

https://youtu.be/ZH28X3rtkbo?si=BxcIruBqOhByTDR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우룸 | 작성시간 26.06.05 ㅠㅠ 강아지야ㅜㅜ 앞으로 건강하길
  • 작성자스피노자사우르스 | 작성시간 26.06.05 x발 ㅠㅠ 애기 평생 이제 행복길만 걸어..
  • 작성자기혼진 데스까? | 작성시간 26.06.06 아기야ㅠㅠㅠㅠㅠ미안 영상 못보깄어ㅠㅠㅠㅠㅠ아가ㅠㅠㅠㅠㅠ
  • 작성자한남국즈아 | 작성시간 26.06.06 아가야.... ㅠ
  • 작성자사랑에 빠진 딸기 | 작성시간 26.06.06 애기ㅠㅠㅠㅠㅠㅠㅠㅜ아이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