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 선수 박보검
2번 선수 고경표
3번 선수 정해인
4번 선수 여진구
5번 선수 이도현
이 5명 중에 우리 팀으로 데려갈 한 명의 선수를
그냥 사진만 보고 느낌적으로 뽑아 보세요
예시) LG 3번 정해인 데려갈게여
롯데 5번이요~
다 뽑으셨나요? 댓글로 적어주세요
설명 나갑니다
짜잔!
거북이 구단에 날쌘 소닉을
원해서 데려 온 박보검 선수!
그 바람에 맞춰 타율도 0.31대에
이번 시즌 52 도루로 도루왕 타이틀을
가지게 되었네요 다음 시즌도
기대해볼만 한대요?
짜잔!
구멍난 내야 백업으로 데려 온 고경표 선수!
그런데 도통 1군 콜업 소식이 없네요?
믿을만한 소식통에 의하면
이 선수는 2군 밥이 너무 맛있어서
매우 만족 중인 상태로 1군에 올라오고 싶은
의지 보단 2군서 행복 야구 중이라나 뭐라나
짜잔!
즉전 선발감으로 데려 온 정해인 선수
그런데 이게 웬일!
5선발 자리에서 3이닝도 못 던지고 홈런 줄창
쳐 맞다가 내려가는 경기력에
결국 시즌을 5승 7패의 기록으로 마무리
팀 적응 기간이라고 팬들은 긍 돌려보지만
믿을만한 야구 소식통 유튜버에 의하면
팔꿈치인대 이슈로 다음 시즌 아웃이
확실해 보인다고 하네요
짜잔!
미국 마이너리그에서
뛰었던 유망주였던 여진구 선수!
마이너에서 방출된 애매한 선수를
굳이 그 돈 주고 데려와야 했냐 팬들의
원성이 자자했지만 마땅한 마무리 투수가
없는 상황에서 차세대 마무리감으로 모험을 감행!
기특하게도 이번 시즌 7승 24세이브의 기록을 세웠네요
짜잔!
거포가 없어 고민하다가 큰 돈 주고
데려 온 이도현 선수!
분명 이전 팀에선 홈런왕이었는데
어쩐지 새로운 팀에선 맥을 못추고 있네요
이번 시즌 홈런 갯수 11개…
내년엔 과연 홈런왕의 명성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뽑기 성공 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