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어린이집 교사 녹취 & 고발 한 엄마가 쓴 글 요약

작성자쉽게 딱|작성시간26.06.05|조회수8,039 목록 댓글 78

출처 : 여성시대 양양칼국수

아이는 만1세이고 저혈당이 있음


선생님 밥 드시는 중에 자기 애 기저귀를 갈아주지 않음(정서적 학대 주장)


집에서 음식 앞에두고 장난치고 도망가지만 절대 훈육은 안 함. 어린이집에서 도망가는 아이 잡아다 칭찬해주면서 김에싼밥 먹여주길 원함.


엄한 분위기에서 자란 애아빠가 아버지 싫어하기 때문에 애한데 강제로, 엄하게 하지 않는 분위기



위 댓글들은
애 가방속에 소형 녹음기를 넣어 보내서
알게된 내용들임


교사가 아이에게
“니가 나가든 내가 나가든 해야지...” 라고
혼잣말을 했고 이부분은 물론 잘못된 행동이 맞아
애 기질이 너무 예민하니까 힘들어서 혼잣말 한 것 같은데 경찰서에 신고할 정도인지는..?


<요약>
1. 애가 구강예민, 아토피, 저혈당 있음
2. 집에서도 식사시간에 착석안되고 밥던지고 장난쳐서 부모 둘이 붙어서 온갖 쑈를 해야 먹고 그마저도 몇입 먹다 말아서 저혈당으로 쓰러질까봐 애 돌아다니는거 쫓아다니면서 일일히 먹여줌(훈육 전혀 안되고 있는 상황)
3. 주스나 아이스크림 먹이기도 함
4. 그렇지만 보육교사는 애를 여러명 돌보는 상황에서도 착석도 안하고 밥먹기 싫어하는 애 붙잡아 밥을 먹게끔 노력해야하고, 애한테 과자를 줘서는 안되며, 본인애를 방치하는것 같아 기분나쁘고, "애아빠가 뒤집는다는거" 말렸지만, 결국은 기분나빠서 고소함


선생님은 스트레스로 기절해서 119 실려가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챠닌한 | 작성시간 26.06.05 이래서 선례가 있어서 안되는데 참
  • 작성자Joyeux | 작성시간 26.06.05 구치소 ???? 구라치지마 진짜 뭘했다고 구치소에 가는데??? 유치원 교사같은 직업 그냥 없어졌으면 좋겠어
    쥐꼬리월급 받고 노예처럼 부려지는거 보기 싫다 진짜
  • 작성자Amoroso | 작성시간 26.06.05 넵 가정보육 쳐하세용
  • 작성자공주의법칙 | 작성시간 26.06.06 다른어린이집도 거절한거는 아니고??? 저정도면 식사예절을 아예 모르는거같은데
  • 작성자유니콘은 없다. | 작성시간 26.06.06 오ㅓ와 딴말인데 병원 환자중에 비슷한 환자,보호자 있어……소름이다 정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