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oolCat 작성시간 26.06.05 나두나두 야나두
-
답댓글 작성자negadola 작성시간 26.06.06 나도 이재명이 대통령인거 깨닫고 존나 위로됨...그리고 서울시의회 구성 민주당 ㅈㄴ많아서 오세훈 잘 막아줄거라 생각해야지ㅜㅜ
-
작성자한남국즈아 작성시간 26.06.06
-
작성자마이크와줘새키 작성시간 26.06.07 도긩이(지 스스로 지칭하는 별명) 의외네..... 뼈 2찍일줄 말투부터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