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배꼽의행방]클립으로 칠판의 세로의 길이를 재면 불편한 점이 무엇인지 설명해 보세요.

작성자서현|작성시간26.06.05|조회수16,909 목록 댓글 12

출처: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ReHf/406789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라리시수 | 작성시간 26.06.05 의미는 저거 맞아 ㅋㅋㅋ
    클립같은걸로 연필이랑 볼펜 길이 비교는 가능하지만 너무 큰 물건은 재기 어렵다

    직접비교(대어서 누가 더 긴지)
    -> 근데 어느정도 긴지 모르겠네? 만약 대어볼 수 없는 물건이면 어떡함? 길이 비교하는 기준이 필여하겠네... 클립이나 연필이 몇번 들어가는지 세어볼까?
    -> 이런.. 클립이 너무 작아. 그리고 내 클립이랑 쟤클립이랑 크기가 달라서 정확히 표현을 못해
    -> 표준단위의 필요성 도입이런거라 ㅋㅋ
  • 작성자나너희들좋아해 | 작성시간 26.06.05 칠판과 비교했을때 클립의 크기가 너무 작아서 길이를 재는데 오래걸린다
    정도로 썻으면 좋았을텐데... 도구가 적절한지 판단할수있는가를 물어보는 문제였을것 같아ㅋㅋㅋㅋ
  • 작성자마피아 | 작성시간 26.06.05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쟝포니 | 작성시간 26.06.06 저 친구 분명 어문계열 재능 있다
  • 작성자앙버터소금빵 | 작성시간 26.06.06 딱 내심정이 들어갔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