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범은 습도 씹색기란게 밝혀졌다 작성자blackcherry|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6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맞다사이프리드 작성시간26.06.06 오늘 날씨 개좋았어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양마요네스 작성시간26.06.06 찐인게 28도 넘엇는데도 낮에 개시원했는데 지금 밤인데 17도인데도 습도 65넘어가니까 뭔가 꿉꿉하고 불쾌지수 높음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남국즈아 작성시간26.06.06 ㄹㅇ 습도만 좀 낮았으면.. 유럽갔을때 똑같이 더운데 하나도 안습하고 땀도 안ㄴ나서 개신기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