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너는 귀여운 아이였어 늘 행복하고 건강하던 그 모습으로 널 기억할게.twt

작성자달마의모험|작성시간26.06.05|조회수6,182 목록 댓글 36

 출처 :https://twitter.com/bogsoony/status/1333917188210626563?s=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플레이오프 | 작성시간 26.06.05 12살 우리애기는 아직 애기야 어릴때를 본적이 없어서 그냥 평생 애기
  • 작성자죠조죠 | 작성시간 26.06.05 우리애기는 소풍갔는데 다른사람이 보면검사하느라 털도 듬성듬성 밀고 눈도 안 보이고 등도 굽었어서 귀엽다고는 안할꺼같은데 난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했음ㅋㅋ.. 어릴때는 더 귀여웠지만 젊게살라고 애기라고 부르고 안아줄때마다 엄마가 뭐가 애기냐고 뭐라했는데...ㅠㅠ 너무 보고싶다
  • 작성자gogetit | 작성시간 26.06.05 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보리버찌 | 작성시간 26.06.05 우리 막내 잘 지내려나.. 보고싶다
  • 작성자여름냉면 | 작성시간 26.06.06 ㅜㅜ...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