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고등어치즈턱시도작성시간26.06.05
이거 타투만이 아님 레이저로 토닝하는것도 대식세포가 그 색소 쪼갠거를 외부 물질로 인식해서 잡아먹고 림프로 가서 배출하는건데 바로 배출안되고 사람마다 순환 잘 안되는 사람도 있어서서 림프절에 타투잉크나 레이저로 쪼갠 잡티 색소 같은거 머무는거임 순환안되면 거기이 모여서 까맣게 되겠지 그래서 타투 지우는것도 그냥 없애는게 아니구 우리몸이 자정작용 이용해서 없애는거야 레이저가 없애주는게 아님 ㅠ 신중해야해 그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