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투자 실패하는 이유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5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반드시성공할사람 작성시간26.06.05 아냐... 별 이상한 분석으로 잡주에 넣는 거보다 남들이 다 사는 대장주 사는게 나은 것 같아 ㅠㅠ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어by유 작성시간26.06.05 느좋매매굿~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행건행피 작성시간26.06.05 계획은 있었습니다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치래 작성시간26.06.05 난 무지성으로 할때가 수익 더 좋앗음 내 의견이 들어가는순간 망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티모시랄라맨 작성시간26.06.05 존리아저씨가 주식은 파는게 아니랬어욧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네임이열입곱글자씩이나 작성시간26.06.05 증권사에서 일하고 은퇴하신 분도 제대로 수익내는 펀드매니저들이 소수인데는 다 이유가 있다고 주식 자체가 사실상 논리도 논리지만 운에 더 가깝다고 말하시던데 ㅋㅋㅋ 그나마 인덱스 펀드들이 개발된 게 다행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즐건하루 작성시간26.06.05 이 논리로 전국민 삼전주주 10만전자 외칠때 삼전 8만원에 타고요 아직 안팔았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산콘서트홀 작성시간26.06.05 저거 알아봤자 소용없음 ㅋㅋㅋ 감이 중요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욤뇸욤룜꿀꿀 작성시간26.06.05 삘이 중요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홍나숭 작성시간26.06.05 왜그래 난 걍 피방갔다 엔비딱지붙은거보고 엔비샀어 2020년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헤헤헤ㅔ 배고프다 작성시간26.06.05 정말 ㅇㅈ... 사고 팔때 근거가 없음 그냥 올랐으니 팔고 내려갔으니 사고.. 그러드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좀이상해 작성시간26.06.05 걍 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무튼 규탄한다 이것저것 보장하라 작성시간26.06.05 전문가가 뭘 알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낚아체리 작성시간26.06.05 네네 맞아요 ..그래서 하닉 삼전 평생함께가려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 지 작성시간26.06.05 아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승짱구 작성시간26.06.06 오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야 작성시간26.06.06 아니 우리애가 분명 4일 전만해도 밥도 잘먹고 잘자고 잘싸고 했다니깐요!? 갑자기 뒤질줄 아럿나요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