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덕질에 돈 안쓰는 여시들 달글 작성자한아증권|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도기의도기공방 작성시간26.06.05 다 안해도 ㄱㅊ인데 어케 포타 결제를 안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회옥옥절 작성시간26.06.05 2차 연성 커플 같은 거 팔때 저랬던듯... 실제랑 내가 생각한 나의 최애를 분리해서..실물, 실제 인성이랑 마주하지 않기 위해 흐린눈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뎌시뎌 작성시간26.06.05 ㄹㅇ 돈쓰는거 신기함..... 안 아깝나??? 어차피 내가 안사줘도 잘나가고 그돈 나한테 쓰는게 훨씬 나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끼우끼 작성시간26.06.05 다 안하는데 콘서트 하루는 감ㅜ 그냥 공연본다 생각하고(공연장르안가리고좋아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북목베개 작성시간26.06.05 콘서트만 가고 나머지엔 돈안씀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등황 작성시간26.06.05 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흐먀낭 작성시간26.06.05 뭔가 탈덕하면 허공에 돈 흝뿌리는 기분이라..? 돈 쓰는게 좀 아깝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이언거슬림 작성시간26.06.05 안유진 덕질을 크라임씬으로 하고, 냉부해 한 편으로 하고, 포토카드 들어있는 레몬진 나왔을 때 직원이라 포카 갖고 하하 돈 안쓰고 덕질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놀래미우짤래미 작성시간26.06.05 콘서트가고 앨범 하나만 삼 ㅋㅋㅋㅋ 예전부터 그랬는데 욕 먹어서 조용히 덕질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카페인수혈 작성시간26.06.05 나는 콘서트만 감…..ㅠ ㅠ밴드라서 아이돌이랑 다르게 공연을 진짜 많이 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분리수거를잘합시다 작성시간26.06.05 노래만 듣고 그마저도 계속 들으면 질려서 잠깐 멀어졌다가 ㅋㅋㅋ 끽해야 쇼츠 보는정도 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장 작성시간26.06.05 콘서트는 감 근데 노래든 무대든 잘하는 애들 잡았을 때만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젠비공개모드야 작성시간26.06.05 콘서트만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민체험탈출기원 작성시간26.06.05 나ㅋㅋㅋㅋㅋㅋ 콘서트가 제일 돈 아깝더라 학생때 딱 한번 갔음 돈 써봤자 남돌은 다 범죄자 되더라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녕~개비! 작성시간26.06.05 가수나 배우를 가끔 좋아하게되면 그냥 여시달글검색해서 눈팅하고 유투브로 영상보고 드라마하면그거보고 유투브뮤직으로 노래듣고 끝임ㅋㅋ 팬싸영상 이런것도 트위터나 유투브에 다 올라오니까 그거보고 끝ㅋㅋㅋ그러다가 몇달지나면 마음이 식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오르는 불시 불시를 적어 작성시간26.06.05 콘서트만 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독고양이 작성시간26.06.05 잘 질려 성격이… 버블구독해봤는데 메세지 보내는거 알림뜨는게 귀찮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