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엔비디아, 韓 R&D 센터 짓는다…젠슨 황 “이미 인력 채용 중”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05|조회수37,932 목록 댓글 32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30/0003434811?cds=news_media_pc&type=editn여성시대 허니러스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2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율여행 | 작성시간 26.06.06 어디서.. 왜 안보이노.. 작성자찬물에챠챠챠챠챠 | 작성시간 26.06.06 NA 작성자안심하는닭 | 작성시간 26.06.06 저요저뇨... 작성자흥선대원군 | 작성시간 26.06.06 저도요제발 뭐든다할게요 작성자rmarptdyd | 작성시간 26.06.06 형님 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