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엔비디아, 韓 R&D 센터 짓는다…젠슨 황 “이미 인력 채용 중”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05|조회수37,931 목록 댓글 327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30/0003434811?cds=news_media_pc&type=editn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율여행 | 작성시간 26.06.06 어디서.. 왜 안보이노..
  • 작성자찬물에챠챠챠챠챠 | 작성시간 26.06.06 NA
  • 작성자안심하는닭 | 작성시간 26.06.06 저요저뇨...
  • 작성자흥선대원군 | 작성시간 26.06.06 저도요제발 뭐든다할게요
  • 작성자rmarptdyd | 작성시간 26.06.06 형님 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