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살 1억 어쩌고 사무직 어쩌고 작성자싸악돌아버림|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NAIVE 작성시간26.06.05 나 이제 저런 글 클릭도 안함 본인 인생인데 제발 하고싶은대로 하세요 까놓고 말해서 얼굴도 모르는 커뮤인들(심지어 어그로 악귀 많음)이 결정해주는대로 살고싶은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러지를 마셔요 작성시간26.06.05 하고싶은거 하자 그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카 라이차 작성시간26.06.05 저런 시기가 와도 그냥 넘어가야해... 저 평균값 맞추면 다른 정상성이 또 힘들게 느껴짐 빚없고 건강하면 걍 대충살자 빚있어도 이상한짓 한거 아님 걍 꾸준히 갚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수탈출했음 작성시간26.06.05 아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몇일아니고며칠이라고요 작성시간26.06.05 와 제목들만 봐도 개 피곤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경호 작성시간26.06.05 그냥 사세욘... 사람이 언제 죽을줄 알고 이렇게 정병 걸려들 사시나...? 인생 진짜 짧아 왜 전부 100살까지 살거라 생각하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남국즈아 작성시간26.06.06 걍 소신대로 살아라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동탁 작성시간26.06.06 아 이거 꾸준히 올려줘어제도 봤어 몇 살에 얼마 모았는데 어떠냐는 글들.. 사람마다 다 달라 제발 인정도 비교도 그만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