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월 200대 버는 여시들 얼마 벌고 얼마 저축하는지 쓰는 달글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05|조회수3,425 목록 댓글 34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20802?svc=cafeapp


쩌리 보고 다들 개잘벌길래 박탈감 들어서 쓰는 글 맞음 ㅎ
세후 290까지만 댓달수있음 월세까지 ㄱㄱ

예시)
220/120 월세 3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026년부자되세요 | 작성시간 26.06.05 세후 280/200 무료 캥거루
  • 작성자마루는천사 | 작성시간 26.06.05 세후 290/80 저금... 내가 진짜 돈 많이쓰는구나..반성
  • 작성자이안 R.B. | 작성시간 26.06.05 세후 290/190
  • 작성자한남국즈아 | 작성시간 26.06.06 세후280 / 140정도... 근데 이사해서 지금 개털렸어ㅠ 정신차려야지
  • 작성자날려버려 아드레날린 | 작성시간 26.06.06 세후 270/ 100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