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2000명 몰려간 잠실 “투표 무효”…갇힌 직원들 창문으로 빠져나왔다 작성자내계좌두배된다|작성시간26.06.05|조회수6,001 목록 댓글 2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81/0003650063?sid=10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쉬 코헨 | 작성시간 26.06.05 공무원이 뭔 죄냐고 개모지리들아 작성자미니멀라이프 | 작성시간 26.06.05 등신들아 선관위나 가서 털어 작성자이모지지지 | 작성시간 26.06.05 갇힌 사람들 트라우마 생기겄네 뮤ㅗㄴ 잘못이야 .. 작성자하룰룰라라가나요 | 작성시간 26.06.05 진짜 이새끼들이 국가기관 터는걸 되게 아무렇지 않게 하네? 법원 한번 털더니 작성자내가최고입니다만 | 작성시간 26.06.05 할일이 없나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