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2000명 몰려간 잠실 “투표 무효”…갇힌 직원들 창문으로 빠져나왔다

작성자내계좌두배된다|작성시간26.06.05|조회수6,001 목록 댓글 27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81/0003650063?sid=10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쉬 코헨 | 작성시간 26.06.05 공무원이 뭔 죄냐고 개모지리들아
  • 작성자미니멀라이프 | 작성시간 26.06.05 등신들아 선관위나 가서 털어
  • 작성자이모지지지 | 작성시간 26.06.05 갇힌 사람들 트라우마 생기겄네 뮤ㅗㄴ 잘못이야 ..
  • 작성자하룰룰라라가나요 | 작성시간 26.06.05 진짜 이새끼들이 국가기관 터는걸 되게 아무렇지 않게 하네? 법원 한번 털더니
  • 작성자내가최고입니다만 | 작성시간 26.06.05 할일이 없나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