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용지 50%준비? 송파 본투표율은 42.4%였다 작성자죠캎쎄오|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3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규뉴 작성시간26.06.05 여기 규제 왤케 많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팔란티억 작성시간26.06.05 규제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뿡뿡아 작성시간26.06.05 송파구 내에서 배분을 잘못 한 거 같던데 취재영상 보니까 근처 투표소는 종이가 남아서 빌려와서 투표하고 그러던데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즐길 수 없으면 피해라 작성시간26.06.05 선관위 진짜 특검 해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구오빠보고있즤 작성시간26.06.05 대충 한거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탐스제로 레몬 작성시간26.06.05 걍 대충 균등분배 했나보네 유권자 수 계산 안하고 일 대충 했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움파룸파룸파디뚜 작성시간26.06.05 본인들이 입으로 무슨 똥을싸는지 알고 씨부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enspark 작성시간26.06.05 뭐라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힘내 작성시간26.06.05 뭐한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오어쩌구식초 작성시간26.06.05 와 진짜 그냥 생각없이 나눴나봐 비율대로 안 하고 그냥 오천장 이런 식으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라 크래프트 작성시간26.06.05 아니 진짜 심각하네...탈탈 털어야겠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ikey 작성시간26.06.05 진짜 뭐하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석열사형해라 작성시간26.06.05 규제 신고한놈 느개비 윤석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리타 작성시간26.06.05 꼬라지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골든 작성시간26.06.06 뭐지 정말 선관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깨나가 작성시간26.06.06 선관위 직원수도 적지않던데 대체 뭘할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픽미업 작성시간26.06.06 선관위 없애자~!~!~! 어차피 공무원들이 일 다 한다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