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텔레그라프] 러시아는 일자리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아동 노동을 재개시키려고 합니다.

작성자아흐레|작성시간26.06.05|조회수1,742 목록 댓글 8


???????????

만 12세 부터 일하게 한다고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맥주랑먹태 | 작성시간 26.06.05 종전을 해 등신색꺄
  • 작성자쓰레기는 쓰레기통에 | 작성시간 26.06.05 디스토피아 게임에서 시행해도 민심떨어지는 아동노동을???
  • 작성자공룡달리기 | 작성시간 26.06.05 저기 어카냐 진짜ㅠ
  • 작성자라플라스 셀케나 | 작성시간 26.06.06 아동 노동같은 소리하고 있네. 아동착취겠지
  • 작성자렌토보다 느리게 | 작성시간 26.06.06 미친놈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