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텔레그라프] 러시아는 일자리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아동 노동을 재개시키려고 합니다. 작성자아흐레|작성시간26.06.05|조회수1,743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만 12세 부터 일하게 한다고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맥주랑먹태 | 작성시간 26.06.05 종전을 해 등신색꺄 작성자쓰레기는 쓰레기통에 | 작성시간 26.06.05 디스토피아 게임에서 시행해도 민심떨어지는 아동노동을??? 작성자공룡달리기 | 작성시간 26.06.05 저기 어카냐 진짜ㅠ 작성자라플라스 셀케나 | 작성시간 26.06.06 아동 노동같은 소리하고 있네. 아동착취겠지 작성자렌토보다 느리게 | 작성시간 26.06.06 미친놈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