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선관위, 투표지 예산 '110%' 받아가놓고....실제 인쇄는 '하한선50%'

작성자봉제인형빵|작성시간26.06.05|조회수4,763 목록 댓글 74

출처: 여성시대 (본인 닉네임)



https://youtu.be/y_M1uF-baYI?si=scEZE3XGfH6PQ_YP

투표용지 부족 사태를 일으킨 선관위가 인쇄단가 상승과 돌발상황을 대비해 유권자수보다
더 많은 투표용지를 인쇄하겠다며 예산을 받아 갔던 것으로 드러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짱깨나가 | 작성시간 26.06.06 남은 돈은?
  • 작성자더높이나아가자 | 작성시간 26.06.06 누구 주머니채운겨
  • 작성자하느님은혜좃되시네 | 작성시간 26.06.06 미쳤나 진짜
  • 작성자배추배추 | 작성시간 26.06.06 도둑놈들아
  • 작성자민디마인드 | 작성시간 26.06.06 뭐야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