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학풍이 느껴지는 현재 올라온 각 대학교 시국선언문들.jpg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05|조회수13,363 목록 댓글 29

출처: https://theqoo.net/hot/3514489134?filter_mode=normal&page=3
https://theqoo.net/hot/3514180117?filter_mode=normal&page=7 여성시대 스피또띠아










연세대

반듯한 폰트, “민주주의를 사랑하는 시민, 연대와 평화적 저항, 진리와 자유를 탐구하는 미래세대”









고려대

“회의(懷疑)의 밤은 가고 확신의 아침이 밝았다. 헌법 앞에 단죄하라. 압제壓制를 불살라라.“








성균관대

“선인들의 인의예지 정신을 바탕으로, 상소로서 뜻을 전했던 정신을 본받아, 성균인의 읍소”








한국외대

“세계는 대한민국을 지켜보고 있다”









이외 다른 대학교들 선언문들






동국대








카이스트







서울대








서강대








이화여대








경희대









서울시립대








경북대








중앙대







홍익대








전남대









강원대









전북대








한양대








숙명여대



이건 총학과 별개로 숙명여대 학생들이
실명 써서 발표한 선언문




세종대






인하대





숭실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되면 되게하라 | 작성시간 26.06.06 저 시국선언문 처음 올라올때 고대꺼보고 ㄹㅇ 감탄함

    회의(懷疑)의 밤은 가고 확신의 아침이 밝았다. 헌법 앞에 단죄하라. 압제壓制를 불살라라

    존나 멋있어;
  • 작성자야근박멸 | 작성시간 26.06.06 멋지다
  • 작성자갓다귀좆장국 | 작성시간 26.06.06 멋지다
  • 작성자순두부고기추가 | 작성시간 26.06.06 2000년대 이후 고려대가 보여준 다양한 순간 중 저때가 제일 멋있었음
  • 작성자우동조아 | 작성시간 26.06.09 해방이화 제일 멋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