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명인, 장인은 이름 촌스러워야 신뢰 간다고 생각하는 달글 캡처

작성자mauve|작성시간26.06.05|조회수2,341 목록 댓글 6

 출처 : 여성시대 일하기싫은 여시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WFYL/322201?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런셔츠 | 작성시간 26.06.05 나랑 이번 프로젝트 같이하는 명장
    이름이 거의 하율급인데
    팀장한테 보고하니까 안믿고 잘못 안거 아니냐고 해서 네이버에서 이름 검색해서 보여줌
  • 작성자당돌한너구리 | 작성시간 26.06.05 미치겟다 ㅋㅋㅋㅋ 이래서 연예인들이 예명 쓰나봐 ㅋㅋㅋ
  • 작성자메리고 | 작성시간 26.06.05 호메 네일샵에서 근무하는데 직원분들 다 가명쓰던데 그래서인가 ㅋㅋㅋ
  • 작성자스윗벨29288 | 작성시간 26.06.06 고봉민
  • 작성자그대여서 고마워요 | 작성시간 26.06.06 북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