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유재석이 섭외 하차 개입한다는 썰에 계속 정면반박하는 현직 PD들과 작가

작성자캠버|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선풍기오작동 작성시간26.06.05 유재석도 말했잖아 섭외 관련 본인한테 의견을 물어보긴하나 결정은 그들이한다고

    런닝맨 섭외때도 지석진 어떠냐고 물어봤댔음 그래서 장단점 알려줬다고..

    여시들도 맨날 유재석은 하는애들이랑만 한다 이러는데 말이야 방구야
  • 작성자 이런말하지마까 작성시간26.06.05 메인이니까 당연히 의견물어보는거 정도는하겠지만 유재석성격에 절대 개입안할거같은데 사람들 왜저래진짜
  • 작성자 뵤오오 작성시간26.06.05 좀만 생각해보면 유재석은 신인때 방송하고 싶은데 10년동안 무명생활로 방송 못하던 입장이었으니까 어떻게든 방송하고 싶은 출연자 마음을 더 잘 이해할거 같은 사람이지 함부로 감놔라 배놔라 할 거 같지는 않음
    사람이 원래 인기가 많아지면 거들먹거리고 바뀐다지만 유재석은 오히려 철저하게 자기관리하는 쪽으로 변해서 함부로 하차 개입 주장할것 같지는 않긴 함
    자기관리한것도 그렇게 휩쓸려 가버린 출연자들을 워낙 많이 봤으니까 세금 문제부터 구설수 오르는 일까지 다 방어하는거 같고
  • 작성자 차서원 작성시간26.06.05 일베애들이 유재석 개ㅐㅐㅐㅐ싫어하잖아 그래서 저런 루머 자꾸 만드는 거일껄
  • 작성자 지겹다진짜로 작성시간26.06.05 유재석이 즈그들 같은 줄 아나보네
  • 작성자 나 6천원 있어요... 작성시간26.06.05 유재석은 그동안 꾸준히 자긴 캐스팅에 개입 안한다고 했음
  • 작성자 출출 세포 작성시간26.06.05 존나 아니라는데도 맨날 타출연진한테서 뭐 터지면 유재석도 실망이래 알려줘도 진짜 관여안할수가 있겠녜 ㅋㅋ
  • 작성자 @h0_baek 작성시간26.06.05 ㅋㅋ..
  • 작성자 욕먹는 떵만이 작성시간26.06.05 유재석이 평소 ㅈㄴ말단 스텝까지 존중해주는데 저런 월권을 할리가..ㅋㅋ
  • 작성자 얼굴뿌잉뿌잉 작성시간26.06.05 믿는게 다가 아니다
  • 작성자 집에서잠자는냥꽁 작성시간26.06.05 진짜 안할거같지않음??
    우선 귀찮을거같고 성격상 걍 내 할일이나 하지
  • 작성자 rurime 작성시간26.06.05 유재석 성격보면 절대...
  • 작성자 이글스안좋아합니다 작성시간26.06.05 아니라고 그렇게 말하는데 왜 자꾸 저런 루머가 나오는데
  • 작성자 고추꼬치 작성시간26.06.05 진짜 대스타들은 힘들겠다
  • 작성자 타볼래 작성시간26.06.05 섭외보다 프로그램 알맹이처럼 자기 역할에 충실한가봄
  • 작성자 고영희님 작성시간26.06.05 자기 세금도 더 내서 말안나오게 하는사람인데 말많은 방송국에 캐스팅 루머 나오게 하겠냐고 ㅋㅋㅋㅋㅋㅋ 바보도 아니고
  • 작성자 여름이었어요 작성시간26.06.06 옛날에는 에이 유재석이 누구 괜찮다 얘기하면 피디들이 충분히 참고할만해서 유재석 영향도 크겠지 생각했는데 요즘엔 생각 바뀜 특히 놀뭐 보고 ㅎ... 그리고 유재석이 어떤 사람의 장단점 정도는 얘기해도 걔는 아니다 라는 식의 말은 안 할 거 같음 판단은 피디가 하는 거라고 여기는 듯
  • 작성자 Kill감자 작성시간26.06.06 영향을 줄 수 있으니까 오히려 더 터치 안할거같긴함ㅋㅋㅋㅋ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