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젠슨황: 두유노 페이커?

작성자감정연결소|작성시간26.06.05|조회수21,417 목록 댓글 31

출처: https://x.com/talk0507/status/2062854253862158578



(영상)


(외국인이 한국인들에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RCL | 작성시간 26.06.05 ㅠ님이물어보면어떠캐요
  • 작성자솔빛아 사랑해 인간이 잘못했어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모르겠냑요
  • 작성자멈뭄미 | 작성시간 26.06.05 두유노 페이커ㅋㅋㅋㅋㅋㅋㅋㅋ케
  • 작성자슬의생활 | 작성시간 26.06.06 미친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애송 | 작성시간 26.06.06 후돈노 후돈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