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30극우화라고 하지마셈 레알

작성자미륵사지|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8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토마토사과 작성시간26.06.06 서울이 ㄹㅇ 부자호소인 개쳐많아 지들이 노력한거 없이 걍 운좋게 강남주변에서 태어났고 걍 눈뜨고 일어났더니 집값좀 올라있고 하니까 지들이 ㄹㅇ 잘난줄안다니까
    특권의식 기득권의식 지려 실제로는 뭣도 아닌주제에 돈만 많으면 노블리스오블리제 할줄을 알아야지
    지손해는 1도 안보려고하고 극극극우화돼서 돈 말고 민주주의 역사의식 인권 이런건 중요하지도 않은 인간들이라 부동산 타령하면서 결국 내란당 찍는거봐
  • 작성자 사형매니아 작성시간26.06.06 2찍은 걍 패야해
  • 작성자 단그리 작성시간26.06.06 허구헌날 덮어놓고 지방 팼으니 또 역으로 패지는거겟지...
  • 작성자 세인트 엑소시스트 작성시간26.06.06 내가 서울사는 1찍이었으면 피눈물 흘렸다 ㅅㅂ
  • 작성자 새소년 파도 작성시간26.06.06 ㅎㅏ 진짜 왜저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