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극우화라고 하지마셈 레알 작성자미륵사지|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8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토마토사과 작성시간26.06.06 서울이 ㄹㅇ 부자호소인 개쳐많아 지들이 노력한거 없이 걍 운좋게 강남주변에서 태어났고 걍 눈뜨고 일어났더니 집값좀 올라있고 하니까 지들이 ㄹㅇ 잘난줄안다니까 특권의식 기득권의식 지려 실제로는 뭣도 아닌주제에 돈만 많으면 노블리스오블리제 할줄을 알아야지지손해는 1도 안보려고하고 극극극우화돼서 돈 말고 민주주의 역사의식 인권 이런건 중요하지도 않은 인간들이라 부동산 타령하면서 결국 내란당 찍는거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형매니아 작성시간26.06.06 2찍은 걍 패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그리 작성시간26.06.06 허구헌날 덮어놓고 지방 팼으니 또 역으로 패지는거겟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인트 엑소시스트 작성시간26.06.06 내가 서울사는 1찍이었으면 피눈물 흘렸다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소년 파도 작성시간26.06.06 ㅎㅏ 진짜 왜저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9 현재페이지 10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