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나 다녀감, 러브 러브 러브"…젠슨 황, '쏘맥 회동' 테이블에 남긴 사인 보니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39,301 목록 댓글 212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3990020

 

 

 

 

황 CEO는 이날 쏘맥 회동이 마무리될 즈음 자신이 앉았던 테이블에

'젠슨 왔다감(JENSNE WAS HERE)'이란 사인을 남겼다.

또 '사랑(LOVE), 사랑(LOVE), 사랑(LOVE)'이라고 썼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거지더라니노고 | 작성시간 26.06.06 아무도 내 맘을 모르죠~=
  • 작성자좋은감자만나 | 작성시간 26.06.07 고기 왜캐 남김?
  • 작성자ongoing | 작성시간 26.06.07 아캔스탑럽럽럽
  • 작성자리코타막걸리 | 작성시간 26.06.07 글씨예쁘다
  • 작성자노브랜드 바질에그마요버거 부활기원 | 작성시간 26.06.09 아 댓글 존뇌웃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