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선관위 고맙다, 이틀간 2500만원 벌었네”…부정선거 탑승한 유튜버들 작성자ㅍ초ㅗ포ㅗㅗㅍ|작성시간26.06.05|조회수7,096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690009?sid=102“선관위 고맙다, 이틀간 2500만원 벌었네”…부정선거 탑승한 유튜버들현장 생중계 10개 채널 분석 3·4일 이틀간 2500만원 수익 평소 벌이보다 300% 늘어나 음모론 확산 극단적 발언 경쟁 “투표용지 부족은 부정선거에 투입된 투표지 때문에 발생한 현상이라는 얘기가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라방스아냐 | 작성시간 26.06.05 돈벌려고 난리치는거에 선동돼서 나라망치는..ㅋㅋㅋ 작성자솜사탕라떼한사발 | 작성시간 26.06.05 극우들 없는 살림에 하루 굶고 슈퍼챗 쏜거임? 아이구 작성자밤으로의 긴 여로 | 작성시간 26.06.05 가관 작성자이리일디 | 작성시간 26.06.05 댓글열심히 달아 모은 돈으로 저기가서 후원하는거임? ㅋㅋㅋㅋㅋㅋ 작성자마를날이없는내마빡 | 작성시간 26.06.06 슈퍼챗 환불 가넝한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