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오세훈 시장님 왜 당선되셨다고 하십니까

작성자아흐레|작성시간26.06.05|조회수46,410 목록 댓글 367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2194530











당선 소감 올렸는데 댓글 난리남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창선생님창정발산기슭곰발 | 작성시간 26.06.06 아..존나웃긴데ㅋㅋ
  • 작성자묭묭몽묭 | 작성시간 26.06.06 쟤네 아군아냐?
  • 작성자초조한 마음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거지더라니노고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ㅈㄴ웃겨
  • 작성자수웆이 | 작성시간 26.06.07 개웃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