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오세훈 시장님 왜 당선되셨다고 하십니까 작성자아흐레|작성시간26.06.05|조회수46,410 목록 댓글 36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2194530당선 소감 올렸는데 댓글 난리남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6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창선생님창정발산기슭곰발 | 작성시간 26.06.06 아..존나웃긴데ㅋㅋ 작성자묭묭몽묭 | 작성시간 26.06.06 쟤네 아군아냐? 작성자초조한 마음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거지더라니노고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ㅈㄴ웃겨 작성자수웆이 | 작성시간 26.06.07 개웃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