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타이타닉에서 살아남은 강아지 세 마리 🐾

작성자초코아이스크림|작성시간26.06.05|조회수36,202 목록 댓글 46

출처: https://x.com/ranunsday/status/2029502740469027098?s=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키ㅇㅣ새 | 작성시간 26.06.06 총 있으면 그냥 둘이 그나마라도 덜 괴롭게 관통상으로 한방에 가고 싶음ㅠ
  • 작성자배구봄 | 작성시간 26.06.06 한남하나 밀고 내새끼 태워야된다ㅠㅠ
  • 작성자댕펀치냥펀치 | 작성시간 26.06.06 ㅠㅠ 큰댕이들은 다 죽었네...
  • 작성자돈많은백수하고싶다 | 작성시간 26.06.06 나여도 두고 못감 사는게 사는게 아닐듯.. 그냥 같이 죽을래
  • 작성자Floss | 작성시간 26.06.06 어떻게든 강쥐랑 끝까지 간다 죽든 살든 우린 함께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