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LG 주식 주주들은 무조건 공감하는 명문글.jpg

작성자내계좌두배된다|작성시간26.06.05|조회수12,629 목록 댓글 45

출처: https://theqoo.net/stock/4210352648?page=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 다 잘 돼 진짜 | 작성시간 26.06.06 엘지 ㄹㅇ임.. 진짜야... 내 주식인생 첫 손절을 알려준 미친놈
  • 작성자짬뽕한그릇줘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긴데 안웃겨 ...
  • 작성자Wallflower | 작성시간 26.06.06 이걸 왜 이제봤을까..
  • 작성자코코팜하니 | 작성시간 26.06.06 엘지 근데 정말 기사 좋더라.. 경제지 꾸준히 보는데 진짜 신문사에 돈멕이나?싶을정도로 시장도 잘뚫고 기술력도 탄탄하고 움직임도 빠르고 진짜 대한민국에 이런 기업이 없던데… 왤까;;
  • 작성자Qwertyuiop | 작성시간 26.06.06 나 4년존버하다 이번에 손절했어.. 장좋아도 혼자 쳐박히더라 ㅅㅂ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