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오세훈도 서울시장을 으이?

작성자이재는이재명|작성시간26.06.05|조회수13,960 목록 댓글 57

출처: 여성시대 이재는이재명


반박시 그래 니 똥 굵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오오니 | 작성시간 26.06.06 나도 매번 똑같은 생각함 ㅠ
  • 작성자으으냥 | 작성시간 26.06.06 ㅇㅈ
  • 작성자에그랩 | 작성시간 26.06.06 이게맞다
  • 작성자삐약스 | 작성시간 26.06.06 이게 맏다 ㅎㄷㄷ
  • 작성자상상차 | 작성시간 26.06.06 맨날하는생각임 ㅅㅂ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