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오세훈도 서울시장을 으이? 작성자이재는이재명|작성시간26.06.05|조회수13,959 목록 댓글 5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이재는이재명 반박시 그래 니 똥 굵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오오니 | 작성시간 26.06.06 나도 매번 똑같은 생각함 ㅠ 작성자으으냥 | 작성시간 26.06.06 ㅇㅈ 작성자에그랩 | 작성시간 26.06.06 이게맞다 작성자삐약스 | 작성시간 26.06.06 이게 맏다 ㅎㄷㄷ 작성자상상차 | 작성시간 26.06.06 맨날하는생각임 ㅅㅂ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