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현진 페이스북 업 작성자너왜그래|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6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대라는시가 작성시간26.06.06 아니 ㄹㅇ 선관위 잘못을 대통령한테 왜 묻냐니까? 행정부가 선관위를 어떻게 통제해 ㅂㅅ인가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는 세상을 구한다 작성시간26.06.06 ㅁㅊ 여기서 대통령이 왜 나옴? 선관위만 패 독립적인 기관이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통팔달 작성시간26.06.06 쟤네들도 선관위 독립기관인거 아는데 멍청한 2찍들은 선동이 통하니까 계속 대통령 끌고오는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ㅇㅋ 작성시간26.06.06 대통령이라고도 안하네 오세훈한텐 시장이라고 붙여주면서 싸가지 대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딩 작성시간26.06.06 그냥 무지성으로 대통령 비난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세이 작성시간26.06.06 대통령이 선관위 좌지우지하면 그게 독재지 ㅋㅋ그리고 대통령 안붙이네?싸가지없는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남씻자 작성시간26.06.06 배반현진 닥쳐 니 남친 이준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ubjf 작성시간26.06.06 행정부 탓 오지네 머라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