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취향에 맞으면 진짜 취향이고, 아니면 진짜 아닐 호불호 엄청 갈리는 드라마.jpg

작성자러브이즈|작성시간26.06.05|조회수7,436 목록 댓글 43

출처: https://theqoo.net/square/3997071308

사내맞선



김비서가 왜그럴까



지금 거신 전화는



킹더랜드



키스는괜히해서






가볍고
재밌지만
유치하고
항마력 딸리는
아는맛
드라마



취향이면 진짜 잘보고 아니면 진짜 못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골 때리네? | 작성시간 26.06.06 다 봣다..ㅎㅎ
  • 작성자호떡매운오뎅 | 작성시간 26.06.06 키괜빼고 다 재밌게봄
    키괜은 하차함
    원래 이런 류는 유치하고 오글거리는맛에 보늠데 키괜은 약간 결이 달랐어
  • 작성자골루가골골 | 작성시간 26.06.06 키괜잼
  • 작성자순대가 싫어요 | 작성시간 26.06.06 지금거신전화는 하차하고 나머진 다 재밌게봄!!!
  • 작성자조쉬 코헨 | 작성시간 26.06.06 아는맛 야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