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뿡빠라빠압 작성시간26.06.06 맞아 진심 인스타도 그렇거 인생사진찍으려고도 그렇고 서핑 마니 하자나
허리 좀 안 좋은 사람은 절대 놉.. 나 하다가 보드 위에 올라올때 두둑 소리낫는데 그때부터 허리부터 다리까지 힘 안들어가서 질질 기어옴.. 스테로이드랑 뭐 무슨 주사 맞아서 괜찮아지긴햇는데 좀 더 심햇으면 저렇게 됏을듯..?
허리 안 좋거나 비만이다 싶은 사람은 하면 안되는 운동같음 일단 내가 비만임.. 근데 난 운동신경좋는 뚱땡이라 괜찮겟지 잘탈거야 햇는데 그 때 이후로 절대 안함..! 이제 여름이라 나도 원데이 해볼까? 하는 여시들 많을텐데 고려많이하길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