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지금 큰일난 하이브 위버스콘

작성자피히|작성시간26.06.05|조회수13,162 목록 댓글 28

출처: 여성시대 피히


내일 잔디광장에서 야외콘서트를 하는데


바로앞 핸드볼경기장 에서 재선거 시위중
(회색부분이 시위하는곳)

현재시각까지 시위중

시위때문에 부스위치도 바꿨다고...

안전은 물론 시위소리가 아파트단지까지
나는데 공연은 가능할지

다들 걱정하는중
별일없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내맘대로해잉 | 작성시간 26.06.06 keepup 소속사 상관없이 위버스 입점돼있는 가수들중에 나오는건데 라인업에 엔시티 없긴해
  • 작성자동숲주민295호 | 작성시간 26.06.06 왜 저기서함?;;
  • 작성자땅콩미니샌드 | 작성시간 26.06.06 아 뭔가 쎄보이는 팬덤은 없어보이는거 같은데..조심하세요ㅠㅠ 짭시위 하러간 놈들 큐떱 노래 훔쳐들을듯 그지새끼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슈리드 | 작성시간 26.06.06 돈 써서 가는 공연에 저것들은 대체 뭐란말임;
  • 작성자우산을 들어줄게 | 작성시간 26.06.06 걍 원래자리에 뒀어도 휀걸들이 이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