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한국 악귀의 땅 뭐 이런류 괴담 웃긴 점

작성자세 레나|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츠실제상황 작성시간26.06.05 옥수에서 금호가는길에 어디 언덕배기 보면 그 무당집들 깃발 쭉 있던데 그래서 그런가 ㅁㅊ…
  • 작성자 봉추찜닭투 작성시간26.06.05 헐 근데 나 3호선 자주타는데 금호역 지날때마다 쎄한 기분 들었는데 그런이유인가..? 옥수-금호-약수 이 세구간이 유독 그래
  • 작성자 가발시 발 작성시간26.06.06 모르겠고 사는게 ㅈㄴ피곤한데 기어나와서 어쩌라고 존나 패고싶은생각 당연히 들듯
  • 작성자 딩동댕동댕딩동 작성시간26.06.06 맞아 부산보면 축대같은거 일본인 묘지 비석 걍 갖다 쓰고 그랬던데 알게뭐람ㅋㅋㅋㅋ 한반도에 사람 산 역사가 졸라 긴데 다 사람살기도 하고 죽기도 한 땅이지 뭐 어땨용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