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코믹연기는 정말 재능의 영역인듯 강동원은 영화 첫대사부터 마지막까지 톤을 하나도 못잡음 대박

작성자6452894|작성시간26.06.05|조회수16,388 목록 댓글 61


출처: https://x.com/zouba__zouba/status/2062527112989528217?s=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밀의늪 | 작성시간 26.06.06 나한테는 언젠가부터 믿보배였음ㅋㅋㅋㅋㅋ 안 보는..... 검사제들도 혼자 톤이 코믹이라 힘겹게 봣단 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니홀로집에 | 작성시간 26.06.06 천박사 넘 잘어울렸어
  • 작성자수달같은계수 | 작성시간 26.06.06 소재도 좋고 다른 배우도 좋은데 두명이.. 모든걸 내려놓지 못한 느낌
  • 작성자나의 라임 오지는 나무 | 작성시간 26.06.06 검사외전, 전우치 이런 거 찍어야 됨 강동원은 어느 정도는 무게감 있는데 가벼운 역할만 어울려 그 이상 가볍거나 까불거리는 역할은 연기력 드러나서 안 됨
  • 작성자JJBA | 작성시간 26.06.07 아니그니까 강동원 전우치는 개잘했는데. 하 뭐지. 엄태구랑 둘이 너무 숙연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