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밀의늪 작성시간 26.06.06 나한테는 언젠가부터 믿보배였음ㅋㅋㅋㅋㅋ 안 보는..... 검사제들도 혼자 톤이 코믹이라 힘겹게 봣단 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니홀로집에 작성시간 26.06.06 천박사 넘 잘어울렸어
-
작성자수달같은계수 작성시간 26.06.06 소재도 좋고 다른 배우도 좋은데 두명이.. 모든걸 내려놓지 못한 느낌
-
작성자나의 라임 오지는 나무 작성시간 26.06.06 검사외전, 전우치 이런 거 찍어야 됨 강동원은 어느 정도는 무게감 있는데 가벼운 역할만 어울려 그 이상 가볍거나 까불거리는 역할은 연기력 드러나서 안 됨
-
작성자JJBA 작성시간 26.06.07 아니그니까 강동원 전우치는 개잘했는데. 하 뭐지. 엄태구랑 둘이 너무 숙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