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아직 초반이지만 재밌다고 시청률 쭉 우상향 하고있는 예능

작성자십육초|작성시간26.06.05|조회수58,938 목록 댓글 240

출처: 여성시대 십육초


정체 숨기고 해외 식당에 신입으로 취업해서 5일안에 자기 메뉴 등록하는게 목표임
저거 촬영도 제2의 인생 도전하는 한국인 다큐? 뭐그런거라거 하고 촬영하는거임


샘킴: 한국에서 농부했다고 구라치고 어떤 이탈리아 식당에 취업함
초반에 뭐 잘못만들어서 선배 개빡치고 만든거 폐기처분당함ㅋㅋㅋ

권성준: 야구선수출신이라고 구라치고 나폴리식당 취업함
자막부터 꺼드럭임 자꾸 실수하고 계속 붙어다니는 사수때문에 피곤해보이긴한데 시간갈수록 인정 받는듯?



정지선: 복싱선수출신이라고 구라치고 취업함
500명 수용하는 연회장 같은 중식당 드감.. 저렇게 계속 조회하고 출석부름ㅋㅋㅋㅋ
첨에 못하는척 하다가 갑자기 개구리 자르라그래서 존나무서워서 개빨리 치다가 고수인거 들킬뻔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4:23 | 작성시간 26.06.06 이거 재밌어ㅋㅋ요즘 내 밥친구야
  • 작성자lennon | 작성시간 26.06.06 아 차라리 윤남노 나오게 하지 정지선솊 진짜 재밋더랔ㅋㅋㅋㅋㅋㅋ 두 사람은 패스하는데 샘킴거 봐볼까..
  • 작성자행복한 고양이 노랭 몬드 땅콩 | 작성시간 26.06.07 재밌어!!!!!
  • 작성자뭉치면주먹밥 흩 어 지 면 볶음밥 | 작성시간 26.06.07 넘 잼써
  • 작성자서윤슬 | 작성시간 26.06.10 존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