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이란 '호르무즈 수수료' 강행...미 "지불 선박도 제재" 경고 작성자빡을빡올|작성시간26.06.05|조회수938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52/0002362682?sid=104이란 '호르무즈 수수료' 강행...미 "지불 선박도 제재" 경고이란이 호르무즈 해협을 지나는 선박에 수수료 징수를 강행하겠다는 뜻을 거듭 밝혔습니다. 이란은 단순한 통행료가 아니라 수색과 안전 보장 등에 대한 합법적인 서비스 비용이라고 주장하고 n.news.naver.com전문출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뚱쭝 치와와 | 작성시간 26.06.05 정말 인생이 다이나믹하다 작성자뮤뮤ㅁ | 작성시간 26.06.05 왜그러냐ㅠㅠ 작성자허경환깔창 | 작성시간 26.06.05 그냥 다같이 죽자 작성자고슴도치의 발망치 | 작성시간 26.06.05 즈그들은 뭔데 ㅠㅠ 작성자베리럭키미 | 작성시간 26.06.06 미국 니네가 해결해 진짜 개열받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