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재테크 몰랐을 때는 돈미새도 종파가 있단걸 몰랐어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05|조회수5,974 목록 댓글 18

그냥 다 같은 돈미새인줄 알았는데 포폴 골고루 있는 돈미새들은 그냥 경제 흐름을 잘 타려고 공부하는 돈미새들이고 특정 전공만 파고드는 돈미새들이 제일 무섭단거 알게 됨.....진짜 하나만(!) 아는 새끼들이 제일 문제라고 해야하나




채권무새
-유니콘임. 사실 거의 본 적 없고 블로그 수익일기에서나 봄
-한국에 거의 없다는 현금부자
-공격적인 투자자면 제3세계에 투자 잘함
-다른 돈무새에 비해 건강하긴 한데 기본적으로 모은 시드 많아서 잘 버는거임


주식무새
-여의도 애널리스트에 빙의해보지만 현실 인사이트는 네이버 종토방
- 별별 매매법을 다 구사하며 사팔사팔의 길에 빠진 자들이 제일 악질적으로 분탕침
- 장투가 건강하단걸 모두가 알면서 사팔하다가 물려서 구조대 기다림
- 롱으로 벌다가도 숏치는 인사이트 가지고 싶다는 명예욕이 왜 끓는지 모르겠음
- 장투하면서 가치투자 하는 재야의 고수들 꽤 있긴 함



코인무새
- 기본적으로 장투러가 드뭄
- 사팔사팔 밖에 못하는 한탕주의자 성향
- 주식을 엘리트 코스로 느껴지게 하는 바카라 인생들이 배팅하고 먹고 옴
- 주식무새 중 제일 악질인 선물쟁이들이 유입해서 인생 탕진함
- 초기부터 사모은 애들은 인사이트? 비전? 그런게 아니었음... 그저 신도적인 광기의 믿음이거나 망각의 구덩이에 빠졌을 뿐인데 코인고수가 됨
- 인사이트 있다는 애들도 기본적으로 투기꾼 성향 큼




부동산무새
- 상급지 하급지 지역별급 미치게 따짐
- 당연히 대한민국 아파트 명칭 이상하게 만든 장본인들
- 코인무새보다 영끌이 심한데 주식무새보다 선민의식 심한 완전체
- 대출 갚느라 현금 없어서 정작 본인은 부자의 삶도 못 즐기고 삶의 질 낮게 사는 사람 많음
- 다른 돈무새들은 선물하다 실패하면 패배를 인정하고 청산 후 한강 찾으러 가는데 영끌 터지면 드러누워서 나라 협박하는 것까지 돈무새 중에 가장 악질적인 진상
- 노인 부동산무새의 재테크 무지성은 상상초월할 정도... 그냥 우연처럼 걸려서 부자된 거라 인사이트도 없음
- 갭투기꾼들은 정치꾼들과 다를게 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단발여성을보면심장이뜁니다 | 작성시간 26.06.06 부동산무새 ㄹㅇ 표독하고 급따지는 거 미쳤음. 경기출퇴근러인데 나한테 대놓고 서울 안살면 패배자라고함. 미친줄 미친거 맞긴함
  • 작성자나는소망한다내게금지된것을 | 작성시간 26.06.06 아 글 ㅈㄴ 잘쓴다 필력 돌음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빵토끼 | 작성시간 26.06.06 이거 볼 때 마다 존나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Fe=구리 | 작성시간 26.06.06 아 개룻기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까지 처웃김 벽꿇고 도망치래ㅋㅋㅋ
  • 작성자AC/DC | 작성시간 26.06.06 부동산무새 진짜 도망쳐 그냥 정병집단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