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글) 부산도 투표 못한거 아님? 응 아님 +)울산도 함.jpg 작성자허니러스크|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거제파이리 작성시간26.06.05 선관위가 일을 거지같이 해서 난리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느 날 운명처럼 작성시간26.06.05 선관위 대체 지금 뭐함나라를 이 꼴로 만들어놓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녹차라떼엥 작성시간26.06.05 정부 엿먹이려고 일부러 저런거 아녀?내란당 벌써 이재명탓하고 지랄하는거 보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갈리갈리 작성시간26.06.05 일 ㅈㄴ안하네 저거 용지 관리하는건 지역선관위라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뤼비통 작성시간26.06.05 진짜 무슨일이야 미쳤었네 그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적 60인 분 작성시간26.06.05 선관위 진짜 싹다 조사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택근무제발소취 작성시간26.06.05 정치색을 떠나서 이건 아니지 ㅋㅋㅋ 진짜.. 울엄빠 벽보붙이던 선거시절 투표조작 가능할때도 투표용지없엇던 적은 없었다고 기함하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오어쩌구식초 작성시간26.06.05 근데 서울쪽 지역선관위장이 누구길래 이정도로 일을 못 하는거야 다른지역처럼 바로 대응가능하게 했어야 하는데 그러지도 못 하고 이럴거면 50퍼 이상이라는 지침받고 60퍼로 제작하던가 했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빗토 작성시간26.06.05 일을 거지같이 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칸은냉방을약하게가동하고있습니다 작성시간26.06.06 에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돗개재구 작성시간26.06.06 부족할거같아서 요청하는 사태가 벌어진거 자체가.. 사실 말이 안됨ㅠㅠ 지방직 공무원이라 매번 투표하무 종사하는데.. 한번도 이런 사태 벌어진적 없고 또 벌어졌다면 안그래도 투표 관리하는데 바쁘고 정신없는데 개빡쳤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배짬봉 작성시간26.06.06 다른 지역은 바로 대처가 되었는데 안된곳은 정말 무능이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킁에킁 작성시간26.06.06 선관위 뭐하냐고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떡볶이치팅에브리데이 작성시간26.06.06 다 일 못했지만 서울선관위가 일을 ㅈㄴㅈㄴㅈㄴ 못한거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야 저격수 작성시간26.06.06 선관위 진짜 일 왜 그따구로 하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래를 타고 떠나는 여행 작성시간26.06.06 일 진짜 드럽게 못 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