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KBO] 오늘 SSG랜더스에서 시구한 가나디 .gif

작성자팟즈|작성시간26.06.05|조회수14,870 목록 댓글 31

출처: 여성시대 팟즈



https://x.com/i/status/2062829118568481070








겨드랑이로(?) 시구 잘하고
야무지게 인사도 잘하고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깡이혁 | 작성시간 26.06.06 귀옂다 ㅠㅠㅠ
  • 작성자A Star Is Born | 작성시간 26.06.06 아 귀여워ㅠㅠㅠ
  • 작성자믓째이틈메이러 | 작성시간 26.06.06 시구도잘하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zhangruonannan | 작성시간 26.06.06 가나디가 울지도 않고 씩씩하게 시구를 잘하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다리저려어 | 작성시간 26.06.06 귀여워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