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외국인들이 한국 피부과 찾는 이유.jpg

작성자6452894|작성시간26.06.05|조회수27,675 목록 댓글 22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000537




요즘 환율땜에 외국인들한텐 걍 천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홈런볼런홈 | 작성시간 26.06.06 저래놓고 시술 1위 한국 이러면서 중국이랑 일본에서 성형나라로 또 몰고가겠지...
  • 작성자연보랏빛 꿈결에서 나타나 | 작성시간 26.06.06 강남 게하가면 중국인 일본인들 다 코하고 누워있음 진짜 많이 오더라
  • 작성자천지안위 | 작성시간 26.06.06 홍콩 친구 한국 놀러 올 때 마다 하루는 꼭 피부과 투어다님 ㅋㅋ
  • 작성자루비비키 | 작성시간 26.06.06 교포들도 한국오면 시술 꼭 받고 가더라..
  • 작성자젬무 | 작성시간 26.06.08 한국에서 턱보톡스 꾸준히 맞는데 막 900원에도 맞고 1-2만원선이거든 유학생시절에 외국에서 40만원 주고맞음 ㅎㅎ 2-3배 저렴이 아니라 한 40배 저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